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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플레이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작성일 2019-06-10

안녕하세요. 비스픽 홈페이지 운영관리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강의를 수강할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후 수강을 해주셔야 하는데, 플레이어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먼저, 동영상 플레이어를 정상적인 경로로 설치했는데도 불구하고 강의가 재생되지 않고 버퍼링만 반복되거나 검은 화면에서 재생되지 않는 경우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yoondisk_HD] 동영상 플레이어를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Internet Explorer에서 되지 않을 경우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재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도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창을 전부 다 종료한 뒤, [프로그램 삭제/추가]에서 [yoondisk HD] 동영상 플레이어 삭제한 뒤, [제어판] - 보기범주를 [큰아이콘]으로 변경한 뒤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설정하신 뒤,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시켜서 동영상 플레이어를 다시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XP인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초기 설치 시, 바탕화면에 설치파일을 저장한 뒤 인터넷 브라우저를 종료한 상태에서 설치해주시고 홈페이지를 다시 접속하여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Windows Vista인 경우 Windows 업데이트를 추천해드리며, net framework를 설치하신 후 크롬브라우저에서 영상을 재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쓰리제이에듀 동영상 플레이어는 ActiveX이기 때문에 차단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팝업창 차단이 되어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들을 다 시도해 보았는데도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비스픽 고객센터(1644-6466)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으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